“ 매주 목요일마다 당신이 항상 하던대로 신발끈을 묶으면 신발이 폭발한다고 생각해보라.
컴퓨터를 사용할 때는 이런 일이 항상 일어나는데도 아무도 불평할 생각을 안 한다. ”- Jef Raskin
맥의 아버지 - 애플컴퓨터의 매킨토시 프로젝트를 주도
반응형
돼지고기, 삼겹살, 울산맛집,고기,육류,삼겹살,돼지고기
한 점, 한점 맛을 느낄 시간도 아깝다.
저녁시간 오늘은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맛있는 근처 맛있는 고깃집이 생각나 고기를 먹으려고 가기로 했습니다. 3번째로 가는 고깃집인데 만족스럽게 먹어서 고기하면 생각나는 곳입니다.
여기는 일반 고기 말고 이베리코를 팔고 있습니다. 이베리코란 이베리코 반도에서 생산된 흑돼지 고기라고 합니다. 여기서도 등급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항상 고기 굽기 전 준비할 때는 늘 기분이 상승되는 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이건 국롤인건 다들 공감하시죠?
이제 불판에 고기를 올리고 본격적으로 굽기 시작합니다. 저와 친구 둘이서 갔는데 친구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고기를 잘 못 굽는 저주의 손을 가지고 있어 사장님이 옆에서 조금 조금씩 도와주셨습니다.
고기가 이제 맛있게 다 구워져있습니다. 이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정말 정말 맛있는 맛과 맛있는 냄새와 함께 한 점을 젓가락으로 집었습니다.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너무 행복한 감정이 밀려옵니다.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이건 말로는 표현하기 힘들어서 여러분도 느껴보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식사는 하셨는가요? 고기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