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19, 개학연기? 사망? 확진자? 전국이 요동친다.

라이프

by 포근함 간지뽕빨 리턴씨 2020. 2. 23. 19:41

본문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D-19)가 갈수록 상황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현재[02월 23일] 602명 확진자가 나왔고 검사진행중이신 분은 8,057명 사망자는 5명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위키백과]

지역 : 대구[경북] : 29명 서울 : 1명 부산 : 6명 광주 : 1명 대전 : 1명 경기 : 2명 경남 : 14명

 

사망자 현황[5명]입니다
사망일 [확진일] 성별 나이 지역
2월 19일(20일) 남성 63 경북 청도대남병원
2월 21일(21일) 여성 54 대남병원 확진 판정받고 부산대병원 이송
2월 21일(22일) 남성 41 경북 경주시
2월 23일(19일) 남성 57 경북 청도 대남병원
2월 23일 여성 50대 경북대병원

 

신천지로 인해서 현재 더 폭발적으로 확진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상태입니다.
신천지 기자회견을 하려고 했으나 장소 섭외 어려움으로 취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구급차[News1]

또한, 유은혜 장관은 사상 초유 전국단위 개학연기를 발표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범정부대책회의를 마친 후 확산을 막고자 전국 학교 개학이 일주일 연기됩니다.
전국 유치원과 초중고, 특수학교를 전부 포함하여, 2020년 개학을 2일에서 9일로 미루라고 명령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교육부 장관의 휴업명령권[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을 발동한 것으로 코로나19 위기 경보가 경계에서 심각으로 격상된 것의 조치입니다.
메르스때도 지역및 학교별로 연기가 되었을 뿐 전국단위 학교 개학 연기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단, 수업 일이 부족해지는 문제는 여름,겨울방학을 줄여 해결한다고 이야기한 상태이며, 개학 연기 기간이 연장되어 방학을 줄이는 것만으로 법정 수업일수를 채울 수 없으면 학교장이 수업일을 감축을 한다고 합니다.

울산확진자,대전확진자,부산확진자이동경로,명성교회,코로나휴교,초중고휴교,기저질환,경기도

부산 동래구 온천교회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온천교회는 잠정 폐쇄조치되고 현재 조사 중에 있습니다.

대구확진자,자가격리자,WHO,전국,사망자발생

추가 된 소식입니다.

경기도 김포에선 생후 16개월 여아가 신종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국내 최연소라고 합니다. 23일 2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고 경기도 분당 서울대병원으로 이송

해운대확진자,부산확진자이동경로,방역,부산코로나확진자,경주확진자사망,동래확진자,동네,해운대백병원

아이의 부모는 지난 15일 아이를 데리고 31번 확진자가 방문했던 대구시 동구 퀸벨호텔에서 열린 친척 결혼식에 참석해 1시간 30분정도 머물렀다고 합니다.

부모님도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니, 정말 안타깝네요.

코로나대구봉쇄

[20-02-24 추가 소식]

대구 서구보건소 감염예방의학팀장이 신천지 신자였고 코로나바이러스 확진판정이 되었습니다.

울산에서도 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첫번째 확진자는 구영리쪽이였고 두번째 확진자는 중구 다운동 거주중이걸로 알려졌습니다. 둘 다 공통점은 신천지였습니다.

순천 싱가폴로병원에서도 폐렴 환자가 숨졌습니다. 이에 조사중에 있으며 아직 코로나때문인지는 확실히 모르는 상태입니다.

다른 나라[해외]에서도 대한민국[한국]을 입국금지를 검토하거나 제재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가 심각으로 격상된 상태로 앞으로 전국적으로 어찌될지는 미지수입니다. 추가소식 있으면 다시 추가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의심증상(기침 인후통 열등)이 있을 시엔 무조건 1339나 근처 보건소로 꼭 연락하시길바랍니다.

병원에 먼저 가시면 절대로 안됩니다.

 

인터넷에서는 매 시간마다 확진자의 소식이 전해지고 이동경로(이동동선)을 알려고 하는 움직임이 많습니다.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